차앤차 학원 등록 두 달째 ~
다음주면 벌써 애들 개학, 입학입니다.
요즘 핸드폰에 빠진 아이들이 그나마 학원 다니고는 집에서 책을 펴고 숙제(스스로 공부면 좋겠지만, 그건 무리인 듯..)라고 낑낑 열심히 문제집을 풀고 있습니다.
하루 한 두장이긴 하지만, 엄마가 시키면 절대 안 하는데 그래도 선생님과 약속하면 잘 지키는게 참 기특합니다. ㅋㅋ
이래서 비싼 돈 들여 학원보내고 과외시키고그런가봐요.
세 네번 반복해주고 끼고 가르쳐야 이해하는울 아들. 그래도 요 학원이랑 원장님은 잘 맞는 듯. 싫증 안내고 잘 다니는 중입니다.
집이랑 학원이 거리가 좀 있지만 애들이 잘 다니고 만족하는 지라 부지런히 모시고 다녀야겠습니다.
오늘은 5학년 학생이 한 명 더 와 딸 냄 강의실 2명, 울 아들은 오늘도 단독과외👍
22년 2월 19일 토요일
진월동 사거리에 위치한 차앤차 수학학원.
큰 아이 중학교 입학 전 수학보충을 위하여 여러 학원을 둘러보다 간판이 눈에 띄어 찾아왔다 상담 후 바로 등록했어요.
올해 처음 생긴 학원이라는데 깨끗하고
여자 원장님 두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1:1 맞춤으로 과외받는 느낌이에요.
아직 학원생이 많지 않아 정말 내 아이 수준에 맞게 지도해주시네요.
유명학원가면 학원 전기세 내러 보낸다는데여긴 그런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강의실도 3개라 연령대별 지도도 가능해서 중1아들이랑 초 5딸이랑 겨울방학 특별수업 열심히 공부중입니다.
시험을 안보니 학교공부 따라가는 게 어느정도 인지 모르고 애들 교육 걱정했는데 이제 좀 안심이 됩니다.^^
새학기 전 수학 능력 팍 올라가길 기대하며 열심히 데리고 다녀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