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현초등학교 상가주변으로 피아노학원이 엄청많은데 밝은 분위기+재밌게 피아노를 배울 수 있는곳이 어딜까 고민하다 초이스! 3년째 잘 다니고 있어요.
어드벤처, 체르니 수업뿐만아니라 계이름공부 등 악보를 읽을 수 있는 기본적인 이론수업도 함께하니 더 좋아요.
매년 홀을 대여해서 음악회가 열리는데 무대위에서 연주를하니 자신감도 생기고, 연습하는것도 익숙해져서 실력도 더 느는것같네요.
달란트시장도 열리고 있어서 달란트를 모으기위해 매일 출석도장찍는건 물론이구요~
최근 드럼수업도 새롭게 신설되서 성인인 저도 배우고 있습니다. 드럼수업도 넘나 잼나요!!
6월 1일 목요일
저희 아들 초등학교 때 교육청 영재 시험을 앞두고 뭘 준비해야할지 모를때 주변에서 원자님이 아시는 인맥도 많고 학원생이 아니여도 성의껏 도와주신다는 권유를 않이 듣고 크게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들이 사춘기때 공부 피아노 다 손놓고 저와 가장 적대적일 때 학원에서 놀라며 따뜻하게 품어주셨어요. 학원에서 쉬게하고 간식도 사주시고 동생들 피아노 봐주면 용돈도 주시고 하니까 학원은 자발적으로 조금씩 가더니 고3때 갑자기 피아노로 전공 정하고 추계예대를 합격해서 다니고 있습니다. 여기 원장님은 성심과 애정으로 애들을 대하는 교육자이고 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예대 다니는 아들이 연습실을 이용하고 있는데 거의 집처럼 편하게 다니고 있네요ㅎㅎ재능있는 애들은 끌어주고 부족한 아이는 조급함없이 기다려주는 학원